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맛집

천안 샐러드 맛집: 뱃살도둑

by 사진파스텔 2022. 4. 22.

평범한 저녁 맛있는 것을 먹으러 어슬렁 다니다가

우연히 샐러드 가게를 발견하였다. 이 때부터였다.

운동시작이!

 

*영업 시간*

월~금: 8:00 - 23:00(22:30분에 라스트오더)

토~일: 10:00 - 22:00(21:30분에 라스트오더)

 

* 주차공간 없음

 

 

 

 

 

 

 

 


내 뱃살을 가져가라 도둑놈아ㅠ

샐러드여서 그린라이트인가..

내부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했어요^^

 

추가적으로 고를 수 있는 소스와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여러가지 먹을 것이 있네요~

 

저는 "허브 닭가슴살 식스팩"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요거트를 서비스로 주셨기 때문이죠~

 

샐러드라 하면 맛이 없는 것으로 생각했는데

허브 닭가슴살 진짜 맛있습니다..현미밥에다가 채소들이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솔직 리뷰

 

*별점*

   맛★★★★

가격★★★

친절★★★★★

 

총 평가: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맛을 무시하지 말자!

 

- 이상 사진파스텔 늦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