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맛집

대전 양식 맛집: 무어(moore)

by 사진파스텔 2022. 4. 1.

오랜만에 대전에 방문했어요^^

본가이기도 하고 약속도 있어서 들렸는데

마침 점심 시간이라서 근처에 있는 양식 맛집

"무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영업 시간:

매일11:30-21:00
(라스트오더: 20:3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공간 없음(주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외관 모습부터 심플한 스타일이네요~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쉬림프로제파스타, 차돌크림버섯리소또, 고르곤졸라피자"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식전 빵을 주네요~

블루베리 베이글에 어니언 크림 치즈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크...영롱한 자태를 보시죠!!

쉬림프 로제 파스타..리소또..피자..이 모든 메뉴가

최상급의 맛을 내고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프렌차이즈 맛을 생각했지만 전혀 다른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단, 고르곤 피자 자체가 달달하니 꿀은 안찍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 메뉴들이 이렇게 최후를 맞이하였습니다..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솔직 리뷰

 

*별점*

   맛★★★★★

가격★★★☆☆

친절★★★★★

 

총 평가:

솔직히 모든 메뉴가 궁금했습니다. 왜냐하면 3가지 메뉴가 정말 맛있었기 때문입니다.

분위기도 조용했고 트렌드에 맞춘 고급스러운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 이상 사진파스텔 늦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