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맛집

아산 도고 맛집: "정다운연탄구이"

by 사진파스텔 2022. 5. 3.

고기를 못 먹은지 오래 되었더라고요..

오랜만에 생각나서 주변 고기집을 찾았는데

제가 원하는 시골감성과 연탄으로 고기를 구워서

바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6:30 ~ 22:30

매주 일요일 휴일

 

*주차공간은 주변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크...고기는 연탄에 구워야 제 맛이죠ㅠ

찾았다! 내 고기ㅠ

가격표는 이렇게 나와있어요~

저는 "통갈매기살, 목삼겹살, 땡초라면"

이렇게 주문했어요^^

 

고기질 실화입니까?!

품질 대박으로 좋은 것 같아요!

고민말고 구경말고

바로 구워야죠!

고기가 잘 익어갈 때쯤

타이밍 기가막히게! 땡초라면이 나왔습니다ㅠ

오늘 만큼은 내 자신이 자랑스럽습니다...

 


솔직 리뷰

 

*별점*

   맛★★★★★

가격★★

친절★★★★

 

총 평가:

고기..너무 쫄깃했어요ㅠ

그 쫄깃한 고기에 땡초라면을 함께 먹는다고 생각해보십시오ㅠ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지만 이 고기집에 플렉스 하고 싶네요!

 

- 이상 사진파스텔 늦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