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맛집

천안 맛집: "학우 분식"

by 사진파스텔 2022. 6. 1.

옛 감성이 있는 분식집

그리운 맛이 있는 분식집을 찾았어요^^

이름도 "학우분식"이네요~

 

*영업 시간*
매일:11:00 ~ 23:00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며 주변 상가에

주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 세대는 아닌 것 같은데..

부모님 세대의 감성 같아요..^^

이렇게 잘 꾸며놓았답니다~

 

바른 생활 이모티콘이 생각나네요ㅋㅋ

메뉴 정말 많죠??

세트 메뉴도 있고

단품으로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단품으로 하나하나

다 먹어보려고요^^

피카츄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어릴 때 맛을 찾고 싶었는데

딱! 그 맛이에요ㅠㅠ

안 먹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참치 김밥 보이십니까??!

이렇게 참치를 많이 넣어주는 곳은 없는데

여기는 대박입니다!

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사장님 센스도 미쳤어요!!

옛날 문방구 과자를 가져갈 수 있어요^^

마지막에 꼭 한 사람 당 하나씩!

 


솔직 리뷰

 

*별점*

   맛★★★★★

가격★★

친절★★★★

 

총 평가:

요즘 분식집은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는 다릅니다! 왜냐? 옛 감성과 옛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거든요. 떡볶이는 쫀득하고 맵지도 않고

튀김은 그렇게 바삭하지는 않았지만 먹을만 했어요~

어묵국물도 시원했어요^^

 

- 이상 사진파스텔 늦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