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카페

서천 바다 카페 "Nest 비인"

by 사진파스텔 2021. 9. 30.

바다가 보고 싶은 어느 날

방문했던 서천 앞바다에서 뜻밖에 발견한 카페입니다^^

 

장소는?


장소는 서천 바다 "비인해수욕장"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외부모습


아이크림 크로플

외부에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홍보하고 있네요.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많이 나가서 늦게가면

못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못먹었네요..

 

내부 모습


내부는 아늑하고 깨끗했어요~

앞치마와 여러가지 옷들을 직접 만드셔서 

판매하시기도 해요. 공방도 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 먹음직스러운 딸기를

씻고 계셨어요.

 

메뉴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죠?^^

거의 다 수제로 만드셔서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저희는 청귤스무디,딸기스무디 2개, 블루베리 스콘을 주문했어요.

 

특히 블루베리 스콘은 수제의 맛이 느껴졌어요.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맛이었고 정말 맛있었어요.

방문하시면 블루베리 스콘 추천합니다!

 

스무디도 수준급이죠^^ 청귤스무디는 상큼하고 청량한 맛이었어요.

딸기스무디도 달달하고 끝 맛이 좋았답니다~

 

마무리


바다보러 서천에 잠시 들렸지만 

뜻밖에 좋은 카페를 발견해서 뿌듯하네요^^

서천 비인 해수욕장에 가시면

"네스트 비인" 카페 꼭 들려보세요^^

 

- 이상 사진파스텔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 소개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 카페 "일랑일랑"  (0) 2021.10.27
아산 카페 "송곡리카페"  (0) 2021.10.24
당진 카페 "신준호 카페"  (0) 2021.10.18
경치가 좋은 천안 카페 "바림커피"  (0) 2021.10.04
아산 카페 "솔티카페"  (0) 2021.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