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카페

당진 카페 "신준호 카페"

by 사진파스텔 2021. 10. 18.

오랜만에 휴식을 가질 겸 바다 보러 가고 싶어서 

집에서 가까운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으로

바로 달려갔어요^^

 

바다도 중요하지만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도 중요하죠? 그래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카페를

찾던 중 "신준호카페"를 발견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장소는?


*시간*

매주 월~일 10:00 ~ 20:00

단, 화요일은 10:00 ~ 17:00까지 운영

 

*주차 공간*

주차 공간 넓음.

 

외부 모습


카페도 크고 문도 크더라고요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정말 넓어서 좋았어요~

지금 주차장은 맨 위쪽이지만

중간하고 밑에 쪽도 있는 것 같아요!

밤에 와서 그런지 차가 별로 없었어요.

테라스가 정말 잘되어있는 것 같아요.

이곳이 그 유명한 포토존이라고 하는데요~

별관도 있었는데

밤이 늦어서 닫은 것 같아요.

요즘 카페에서 유행하고 있는 "느린 우체통"도 있었네요~

연인이랑 함께가서 서로의 마음을 전달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 모습 및 메뉴


내부 정말 넓죠?
깨끗하고 심플해서 

좋았어요^^

메뉴도 정말 다양하네요^^
저는 바로 "인제 오미자차"를 주문했고

여자 친구는 "로양 캐모마일" 허브티를 주문했어요~

여기는 터치커피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생크림 위에 글씨까지 있다고 하니

다음에 꼭 주문해야겠어요!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제주 당근케이크 주문하고 싶었는데

다이어트 동참하는 중이라 주문하지 못하였네요ㅠ

 

이곳은 정말 예쁜 잔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인제 오미자 차를 마셔보았는데

정말 이것은 강추해요!

달달함과 약간의 시큼함이 입 안에

향긋하게 맴돌았어요!

캐모마일은 정말 캐모마일 맛이었어요~

"우와" 할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맛이 좋았어요~

여기도 디저트 맛집이었네요!^^

달달하고 촉촉함이 입 안에 가득 퍼졌답니다~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에 방문하시면

"신준호 카페" 한번 방문하셔서

추억과 사랑이 가득 쌓였으면 좋겠어요^^

 

- 이상 파스텔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 소개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 카페 "일랑일랑"  (0) 2021.10.27
아산 카페 "송곡리카페"  (0) 2021.10.24
경치가 좋은 천안 카페 "바림커피"  (0) 2021.10.04
서천 바다 카페 "Nest 비인"  (0) 2021.09.30
아산 카페 "솔티카페"  (0) 2021.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