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맛집

당진 빵집 "독일빵집"

by 사진파스텔 2021. 10. 7.

장소는?


*시간*

매일 4:3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꽈배기 나오는 시간 오전7:00부터)

*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방송에도 나온 유명한 꽈배기 맛집이라고 하네요~

메뉴(빵)


무수히 많은 빵들, 다양한 빵들

너무나도 많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빵

여기에 다 모인 듯합니다~

 

당연히

"독일빵집"

트렌드 메이커는

꽈배기입니다. 

이 날 꽈배기 찾는 사람 

엄청 많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골랐고~

꽈배기 4개까지 

추가 구입했습니다.

 

빵들이 저렴했어요^^

꽈배기는 개당 500원이어서 

놀랐어요~

 

꽈배기 하나 먹어봤는데

쫀득하고 촉촉한 게 

계속 생각나는 맛이네요^^

역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었어요~

 

당진에 방문하시면

"독일빵집"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이상 사진파스텔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