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카페

천안 카페 맛집: 오픈업 커피

by 사진파스텔 2022. 4. 27.

늘, 천안에 가지만

늘, 들리는 곳이 있다.

편안함과 안락함이 공존하는 그곳!

 

*영업 시간*

11:00~22:00

 

* 주차 공간은 걱정 없습니다.

 

 


외부&내부 모습

주차 공간은 걱정 없습니다!

 

2층으로 되어 있지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했어요^^

자리도 많아서 공부하기에 편했어요~

 

메뉴

주문한 메뉴는

"오픈업라떼", "아인슈페너"

"살구페스츄리", "플레인크로플"

저는 여기오는 목적이

살구페스츄리는 먹기 위해서 올 정도로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오픈업라떼는 달달하면서 향긋한 커피향이 돌았어요~

아인슈페너는 제 소중한 사람이 주문했지요^^

여기오면 아인슈페너 꼭 시키세요! 진짜 미쳤어요!

정말 크림이 풍부했고 커피도 고소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솔직 리뷰

 

*별점*

   맛★★★★

가격★★★

친절★★★

 

총 평가:

아인슈페너 땡길 때 가자!

그리고 살구페스츄리는 먹어보자!

 

- 이상 사진파스텔 늦뚱이었습니다.